<온리 유> 탕웨이가 강력추천하는 이탈리아 로맨틱 6일 여행 영상 대공개!

by burning posted Oct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

<온리 유>

밀라노부터 루카, 피렌체까지!

탕웨이가 추천하는

6일간의 이탈리아 여행 영상 공개!

 

올 가을, 평생 기다려온 운명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을 그린 <온리 유>(수입: ㈜메인타이틀픽쳐스│배급: ㈜영화사 빅│감독: 장하오│출연: 탕웨이, 리아오 판)가 운명의 사랑을 찾아 떠난 탕웨이의 6일간의 로맨틱 이탈리아 여행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밀라노부터 루카, 피렌체까지! 이탈리아의 숨은 보석같은 여행지 대공개!

탕웨이가 추천하는 로맨틱 이탈리아 6일 여행 코스를 영상으로 만나다!

 

layout 2015-10-8.jpg

올 가을, 기적 같은 로맨스 <온리 유>에서 운명의 사랑을 찾아 무작정 이탈리아로 떠난 탕웨이가 발견한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명의 사랑을 찾아 밀라노부터 루카를 거쳐 피렌체까지,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6일간의 가장 로맨틱한 여행 일지를 담은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어릴 적 점괘에서 2번이나 나온 운명의 이름 송쿤밍으로부터 우연히 걸려온 한 통의 전화를 받고 무작정 이탈리아로 떠난 그녀 팡유안’(탕웨이). “Day 1 in 이탈리아평생 꿈꿔온 운명의 사랑을 만날 기대감에 부풀어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를 돌아다니는 그녀의 미소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밀라노의 대표적인 성 카스텔로 스포르체스코를 비롯해 이탈리아 통일의 영웅 가리발디 장군의 동상 그리고 이탈리아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의 풍경과 건축물들이 한 눈에 비춰지며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마침내 저는 송쿤밍 입니다라며 운명의 이름을 가진 남자와 기적처럼 만난 탕웨이의 수줍은 표정이 모두를 심쿵하게 만든다. 하지만 연인들의 성지 밀라노의 두오모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심야 데이트를 즐긴 것도 잠시 Day 2 in 밀라노 팡유안에게 첫 눈에 반해 거짓말을 했다는 진짜 이름 펑달리’(리아오판)의 양심 고백에 좌절한 그녀는 그를 내쫓는다. 집으로 돌아가려는 팡유안에게 송쿤밍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다며 잡는 펑달리는, 그녀의 운명의 사랑을 찾아 함께 피렌체까지 안내해주겠다고 제안하고 “Day 3 in 밀라노 to 피렌체티격태격하는 두 남녀의 6일간의 로맨틱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빈티지한 매력의 주황색 봉고차를 타고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지나치는 이들의 여행이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다. 여행 도중 잠시 머물게 된 “Day 4 in 루카에서 화려한 파사트 장식의 산 미켈레 성당앞 카페에서 대화에 이어 푸치니의 동상 앞 노천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마시며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쳐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Day 5 in 피렌체에서 진짜 운명의 남자와의 만남에 성공한 팡유안은 펑달리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밝히며 빨간 드레스로 한껏 치장하고 송쿤밍과 데이트를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펑달리에게로 향하는 시선을 숨기지 못한다. 그리고 “Day 6 in 피렌체, 운명의 마지막 날을 앞두고 우수에 젖은 피렌체의 비 오는 거리를 함께 걷는 팡유안과 펑달리의 모습이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운명적 로맨스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결혼 직전, 거짓말처럼 나타난 운명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을 그린 영화 <온리 유> 속 로맨틱한 이탈리아의 풍경이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가운데,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멜로의 여신 탕웨이와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운명적 러브스토리로 올 가을 극장가에 핑크빛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가을, 운명의 사랑을 찾아가는 기적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온리 유>는 오는 1015일 개봉한다.

 

 

 

 




?

  1. <더 비지트> 200% 만족한 부산국제영화제 관객 강력추천 영상 대공개!

  2. “예상을 완벽하게 뛰어 넘는 결말"<리그레션> 엠마 왓슨, KBS '연예가중계' 출연! 강력추천 인터뷰 영상 공개!

  3. <온리 유> X 센티멘탈 시너리 ‘별 쏟아지던 밤’ 콜라보 뮤직비디오 공개!

  4. <택시> 칸,베를린,베니스가 사랑하는 거장 자파르 파나히! 독특한 스타일로 새로운 지성과 유머 예고

  5. <리그레션> 한글날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 마법사 숙녀 엠마-왓슨&미남배우 에단-호우크 열연!

  6. <그놈이다> 지금껏 보지 못한 미스터리 추적극의 탄생!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7.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성유리 깜짝 폭로! 김성균, 성유리가 인정한 핑클 요정?!

  8. <온리 유> 탕웨이가 강력추천하는 이탈리아 로맨틱 6일 여행 영상 대공개!

  9. <특종: 량첸살인기> 츤데레 셰프에서 위기의 기자로! 대세남 조정석의 새로운 변신!

  10. <리그레션> 엠마 왓슨, 아버지를 고발하다!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11. <온리 유> 운명적 로맨스의 주인공 탕웨이, 영화 속 캐릭터와 닮은 꼴 화제!

  12. 제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무간도> 유위강 감독만의 범죄 액션 '메인 예고편' 공개

  13. <서부전선> 올 추석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웃음과 감동으로 무장한 전 세대 공감무비!

  14.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액션토끼 투의 쫓고 쫓기는 긴장폭발 추격영상 공개!

  15. 올 가을, 사랑을 꿈꾼다면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과 함께! 바로 오늘 대개봉!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