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모션 포스터 공개! 더욱 서늘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로 기대감 UP!

by burning posted Mar 2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충격실화스릴러

합법적 납치 감금, 그리고 진실

<,보러와요> 모션 포스터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충격실화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는 영화 <,보러와요>가 합법적 납치 감금의 숨겨진 진실을 예고하는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 ()오에이엘(OAL) ㅣ 공동제작: ()발렌타인 필름, ()에이앤지모즈 ㅣ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ㅣ 감독: 이철하ㅣ 출연: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특별한 사연을 가진 강예원, 숨겨진 진실을 쫓는 이상윤

서늘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모션 포스터 공개!




17_still02.jpg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보러와요>가 더욱 팽팽한 긴장감과 압도적인 분위기를 담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정신병원 강제입원의 주인공이자 살인사건의 용의자라는 사연을 지닌 수아’(강예원)수아의 사연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남수’(이상윤)의 모습을 담아냈다. 남다른 예민함으로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 하는 PD ‘남수역을 연기한 이상윤은 날카로우면서도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된 여자 수아로 분한 강예원은 무표정한 얼굴로 서늘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어둠 속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수아의 모습은 남수에 의해 밝혀질 사건의 실체를 암시하는 듯한 표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 서늘한 분위기와 팽팽한 긴장감을 담은 영화 <,보러와요>의 모션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합법적 감금이라는 놀라운 충격 실화, 치밀한 스토리를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해줄 영화 <,보러와요> 4 7, 개봉예정이다.




?

  1. '덕혜옹주' 크랭크업! 손예진, 박해일 현장 스틸 공개!

  2. '곡성' 6년 만의 신작!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곡성의 시작’ 공개!

  3.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역대급 기록 세우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 강타!

  4. '오 마이 그랜파' MC할배 로버트 드 니로와 소울킹 잭 에프론의 콜라보! 무삭제 영상 공개!

  5. <해어화> 2016년 뷰티 트렌드도 ‘해어화’! 1943년 한복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 재현한 뷰티 화보 화제!

  6. <대배우> 쿠키영상까지 놓치지 마라! 관객과 평단의 호평 세례, 스페셜 리뷰 포스터 공개!

  7. <아노말리사> 미공개 본편 영상 공개! "세상에서 유일한 당신을 마침내 찾았어요"

  8. 로컬수사극 '보안관' 이성민-조진웅-김성균 캐스팅 확정!

  9. '헌츠맨: 윈터스 워'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압도적인 비주얼! 시선강탈 커플 포스터 전격 공개!

  10. '날,보러와요' 모션 포스터 공개! 더욱 서늘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로 기대감 UP!

  11. '해어화' 한효주&유연석, 뮤지션과 그의 뮤즈로 만나다! 엘르 커플 화보 전격 공개!

  12. '위대한 소원' 친구야 ㅅㅅ하고 싶어? 류덕환X김동영X안재홍 3인3색 캐릭터포스터 공개!

  13. <브루클린> 로튼 토마토 97% 해외 평단의 뜨거운 호평! 2016년 아카데미 3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화제작!

  14. <독수리 에디> 관객들이 응답했다!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BIG3 전격 공개!

  15. <헤일, 시저!>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 오늘 대개봉! 믿고 보는 코엔 형제 '마스터 영상'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