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 평범한 아버지의 잔혹한 비밀이 밝혀진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
<클랜>
평범한 가장의 끔찍한 비밀이 드러나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제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을 비롯한 유수 영화제에서 열렬한 반응을 불러일으킨 5월 최고의 웰메이드 작품 <클랜>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감독: 파블로 트라페로│주연: 길예르모 프란셀라, 피터 란자니│수입/배급: ㈜더블앤조이픽쳐스]



다정한 아버지? 잔혹한 범죄자!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충격 범죄 실화 <클랜>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네이버 영화>

03_still03.jpg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푸치오 가족의 양면성을 낱낱이 파헤치는 강렬한 스토리로 각광받은 <클랜>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클랜>은 예상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연출, 두 눈을 의심케 하는 실화 소재, 실존 인물을 200% 소화한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까지 삼박자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어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작품. 이에 제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를 비롯 세계 유수 영화제와 해외 언론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하였다. 특히 최근에는 부산국제영화제와 더불어 국내 최고의 영화제로 손꼽히는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웰메이드 작품임을 재증명하기도 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다정한 이웃으로 가장한 채 악랄한 범죄를 일삼는 푸치오 가족의 이중성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름: 푸치오", "나이: 60세", "사랑하는 아내, 딸 2명, 아들 3명" 소개하는 카피와 “쇠약해진 몸”, “늘어가는 주름” 카피는 평범한 60대 가장 아르키메데스 푸치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등장하는 "이 모든 것은 실화다" 카피를 통해 전 세계를 경악시킨 푸치오 가족의 범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딸의 저녁을 챙겨주는 모습과 180도 달리, 복도 끝 닫힌 방문을 여는 순간 상상하지도 못한 충격적인 장면이 펼쳐진다. 바로 납치, 감금한 인질에게 식사를 주는 잔혹한 범죄자로 돌변한 아르키메데스 푸치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전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영화 <클랜>에 대한 강렬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푸치오 가족의 잔혹한 범죄실화를 다룬 <클랜>은 다가오는 5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1.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를 목격하라! 인류의 종말을 예고하는 4종 메시지 공개!

  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2'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3. '클로버필드 10번지' '심장쫄깃' 무삭제 본편 영상 공개! 탈출할 것인가, 갇혀 있을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4. '해어화'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한효주, 봄의 여신으로 변신! 그라치아 커버 화보 공개!

  5. '거짓말은 자란다' 안 보고 갈 수는 없을걸? 톡톡 튀는 세 가지 관람 포인트 대공개!

  6. 존 카니 감독 '싱 스트리트' 5월 개봉 확정! '원스' '비긴 어게인'에 이어 가슴 설레는 사운드 START!

  7. '곡성' 나홍진 감독이 선택한 첫 여배우 ‘천우희’ 미스터리한 목격자로 압도적 존재감!

  8. '컨저링2' 6월 9일 개봉!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그 두 번째 이야기!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공개!

  9. '헌츠맨: 윈터스 워' 더 이상의 기다림은 끝났다!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10. '히어 애프터' 5/12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11. '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12. '퀸 오브 데저트' 역사 속 인물 '거트루드 벨'의 환생? 니콜 키드먼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화제!

  13. '날,보러와요'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만족도4.1 추천도 4.0! 언론/관객 압도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14. '클랜' 평범한 아버지의 잔혹한 비밀이 밝혀진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5. '더 보이' '컨저링2' 또 한 번 공포영화 새바람 예고! 도대체 얼마나 무섭길래?!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