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츠맨: 윈터스 워' 마침내 깨어난 절대악의 비밀이 드러난다!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0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헌츠맨: 윈터스 워>
절대악의 비밀이 밝혀진다!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 전격 공개!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인 영화 <헌츠맨: 윈터스 워>가 마침내 깨어난 절대악 ‘이블 퀸’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수입/배급: UPI 코리아 | 감독: 세딕 니콜라스 트로얀 |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샤를리즈 테론, 에밀리 블런트, 제시카 차스테인 외 | 12세 이상 관람가 | 개봉: 2016년 4월 13일 대개봉]



더 강력해진 악으로 깨어난 ‘이블 퀸’! 절대악의 비밀이 밝혀진다!
<헌츠맨: 윈터스 워>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 공개!

   
24_still03.jpg



2016년 새로운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헌츠맨: 윈터스 워>가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의 숨겨진 과거부터 절대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아이스 퀸’(에밀리 블런트)과의 운명적 대결을 담은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헌츠맨: 윈터스 워>는 절대 권력을 차지하려는 두 여왕의 대결로 인해 얼어붙은 세상을 구해낼 헌츠맨들의 운명적 전쟁을 그린 작품.

먼저, “’이블 퀸’의 비밀이 밝혀진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되는 ‘이블 퀸’의 과거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절대 권력의 상징인 거울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에 사로잡힌 ‘이블 퀸’은 동생인 ‘아이스 퀸’의 하나뿐인 딸을 죽이게 되고, 이에 ‘이블 퀸’의 숨겨진 이야기가 드러나며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에 기대를 모으는 것. 이어, 세상을 차지하려는 절대악 ‘이블 퀸’의 사악한 계략이 드러나자 “그녀를 막을 수 있는 건 그녀의 동생뿐이야”라고 말하는 헌츠맨 ‘에릭’(크리스 헴스워스)의 대사는 ‘아이스 퀸’이 그녀와 대적할 유일한 인물임을 암시케 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특히, 절대악을 막기 위해 헌츠맨 ‘에릭’과 워리어 ‘사라’(제시카 차스테인)를 불러 모으는 ‘아이스 퀸’의 비장한 모습은 ‘이블 퀸’과의 강렬한 대결을 예고하는 동시에, 관객들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화려한 액션과 상상 그 이상의 거대 스케일을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

  1. '계춘할망' 윤여정X김고은X최민호의 세대공감 '퀴즈배틀'영상, 메인포스터 공개!

  2. '위대한 소원'의 시선 강탈 씬 스틸러, '스물' 이병헌 감독, 코트 위의 황태자 우지원!

  3. '헤일, 시저!' 개봉 10일만에 3만 관객 돌파! 코엔 형제를 향한 뜨거운 예찬 속 장기흥행 돌입!

  4.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웰메이드 추적 스릴러 탄생! '본'시리즈, [브레이킹 배드] 실력파 제작진 총출동!

  5. '트럼보' "대한민국에서 가장 필요한 이야기" 강렬한 메시지로 극장가 필람 영화 등극!

  6. '33' 4월이라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영화! 행복하고 부러운 실화, 가슴 떨리는 감동!

  7. 존 카니 감독 신작 '싱 스트리트' 풋풋함과 에너지 가득담은 티저 예고편 최초공개!

  8. '곡성'의 공간을 찾다! 전국을 넘나든 6개월간의 치열한 로케이션!

  9. '트리플 9' 사실감 넘치는 범죄 장면, 아날로그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다!

  10. '헌츠맨: 윈터스 워' 마침내 깨어난 절대악의 비밀이 드러난다!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 공개!

  11. '캄포스'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초청작! 2016년 또 한번의 공포 센세이션 예고!

  12.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쓴 전설, 베르너 헤어조크 감독이 전하는 '퀸 오브 데저트'의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13. '독수리 에디' 스페셜 포스터와 '킹스맨' 태런 에저튼 완벽 변신 영상 공개!

  14.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피트 '바이 더 씨' 4월 28일 개봉! 티저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15. '브루클린' 감성 자극 보도스틸 6종 공개! 로맨틱 연기 앙상블 선보인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