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라는 남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원작! 몰입도 최고의 티저 예고편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역사상 가장 까칠한 매력남
<오베라는 남자>
‘내 인생 최악의 그 때, 최고의 순간을 만나다’
인생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 공개!

전 세계가 공감한 베스트셀러 1위 소설을 영화화한 <오베라는 남자>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 하네스 홀름 │ 주연 : 롤프 라스가드, 바하르 파르스, 필립 버그 외│수입/배급 : 싸이더스│공동배급 : 디스테이션│개봉 : 2016년 5월]



밀리언 셀러 원작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영화적 매력에 접목시키다!
자꾸만 몰입하게 만드는 티저 예고편 공개!

01.jpg


03.jpg


04.jpg


05.jpg


06.jpg



고집불통 까칠남 ‘오베’가 기상천외한 이웃들과 부딪히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 <오베라는 남자>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웨덴이 낳은 천재 아티스트 하네스 홀름이 연출을 맡고, 스웨덴 국민 배우 롤프 라스가드와 필립 버그, 바하르 파르스 등이 주연을 맡은 영화 <오베라는 남자>. 이 작품은 가까운 이들의 죽음으로 인한 상실과 고독이라는 다소 진지한 소재를 다루면서도 독보적인 캐릭터들과 따뜻하고 유쾌한 정서의 반전 매력 등 원작이 지닌 미덕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압도적인 버스 사고 장면을 시작으로 초반부터 몰입을 이끌어 낸다. 뒤이어 등장하는 ‘내 인생 최악의 순간, 최고의 순간을 만나다’라는 카피는 주인공의 인생 속에 휘몰아칠 극적인 사건들을 암시하기도 한다. 초반의 진지한 분위기와 반대되는 정서의 후반부는 점차적으로 행복감을 느끼는 모습의 ‘오베’를 보여준다. 인생 최악의 순간을 앞둔 그가 이웃들과 얽히고 설키며 삶의 참 의미를 알아가는 장면은 ‘오베’ 인생에 대체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밀리언 셀러 소설 원작에 이어 영화까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오베라는 남자>는 오는 2016년 5월 개봉,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1. '앵그리버드 더 무비' 2016년 애니메이션 흥행 공식! 공감형 ‘애니멀’ 캐릭터!

  2. '캄포스' 조셀린 도나휴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에 이어 차세대 호러퀸 등극!

  3. '클랜' 제목 속에 담긴 '푸치오 가족'의 이중적 악랄함 공개!

  4. '퀸 오브 데저트'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화제!

  5.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의 파격 변신! 제주도 해녀 할망으로 깊은 울림 예고!

  6. '시간이탈자'! '어바웃 타임' '이프 온리'이어 시간 소재 영화 흥행 계보 잇는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용산을 뜨겁게 달궜다!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성황리 개최!

  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김성균-고아라, 시선압도! 존재감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9. '해어화' [서프라이즈]부터 [1박 2일]까지, 주말 온라인 완벽 장악! 폭발적인 관심 속 기대감 UP!

  10. '오베라는 남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원작! 몰입도 최고의 티저 예고편 공개!

  11. '곡성'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를 엿볼 수 있는 2차 보도스틸 공개!

  12. '레이스' 히틀러도 막지 못한 제시 오언스의 감동실화!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13. '헌츠맨: 윈터스 워'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글로벌 이벤트 성황리 개최!

  14. '컨저링2' '제임스 완' 감독이 밝히는 공포영화 만드는 이유는?

  15. '날,보러와요'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강예원의 수준급 그림 솜씨 깜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