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춘할망'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 전격 개최! 5/28(토) 제주탑동해변공연장에서 영화보자!

by burning posted May 2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 개최! 
5월 28일(토) 제주탑동해변 공연장
올레길도 걷고, 영화도 보자!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계춘할망>이 오는 5월 28일(토), 제주 탑동해변 공연장에서 특별한 야외 상영회를 개최한다.
[감독: 창ㅣ출연: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ㅣ배급: (주)콘텐츠난다긴다ㅣ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ㅣ 공동제작: (주)퍼플캣츠필름, (주)빅스토리픽쳐스ㅣ개봉: 2016년 5월 19일 |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계춘할망>을 제주도에서 만난다! 
5월 28일(토) 제주탑동해변에서 THANK YOU 야외 상영회 개최!

47_still01.jpg


47_still02.jpg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수상한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감동 드라마로 <계춘할망>의 또 하나의 주인공은 제주도. 영화 속의 제주도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할머니와 손녀의 이야기가 함께 녹아 들어 드라마의 축을 이루고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영화 <계춘할망>에서 제주도는 ‘계춘’ 할머니가 칠십 평생을 살아온 삶의 터전이자, 손녀 ‘혜지’와 함께하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실제로 주민이 거주하던 집을 빌려서 소품 세팅을 통해 ‘계춘’ 할머니의 집을 완성, 인위적인 세트를 배제하고 제주도의 모습 그대로를 담아내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하였다. 이처럼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으로 담아낸 자연의 아름다운 풍광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할머니와 손녀의 이야기와 함께 가슴 따뜻한 감성을 자극한다. 이에 영화 <계춘할망>은 제주도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야외 상영회를 개최한다.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는 오는 5월 28일(토) 저녁 8시 제주 탑동해변공연장에서 제주 시민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탑동해변공연장은 아름다운 제주도 해변의 풍광과 함께 시원한 바다내음을 음미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천연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계춘할망>과 만나 제주 시민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계춘할망>이 상영되는 야외 공연장은 올레길 근처로, 가족들과 함께 올레길 산책을 나온 시민들이 영화 관람까지 할 수 있어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영화 <계춘할망>과 제주도가 함께 하는 이번 ‘THANK YOU 야외 상영회’를 통해 관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과 감사의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남녀노소 세대를 뛰어넘어 진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영화 <계춘할망>은 박스오피스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

  1. '나 홀로, 후쿠시마' 여기에도 사람이 살고 있어요! 후쿠시마 속 유일한 주민의 삶이 드디어 공개된다!

  2. '굿바이 싱글' 사과머리 김혜수 X 땡땡이무늬 앞치마 마동석! 매력폭발 보도스틸 12종 공개!

  3. '곡성'의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2탄! 미술팀의 특별한 노력으로 탄생한 외지인의 공간!

  4. '미스터 라잇' 역대급 커플 예고?! 연애세포 X 액션본능 깨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계춘할망'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 전격 개최! 5/28(토) 제주탑동해변공연장에서 영화보자!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임슬옹&경수진! 오늘 밤, 피키캐스트에 뜬다! 국내 최초 '무서운 이야기' 생중계!

  7. '오베라는 남자' 소장욕구 200%! 처음 공개되는 '오베'의 웃는표정? 일러스트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8. 자비에 돌란 신작 '단지 세상의 끝' 제69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에큐메니컬상까지 2관왕 수상!

  9. '제이슨 본' 맷 데이먼이 직접 밝히는 컴백 이유! '맷 데이먼 is 제이슨 본' 영상 최초 공개!

  10. '비밀은 없다' 딸을 포기할 수 없는 손예진, 선거를 포기할 수 없는 김주혁!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11. '봉이 김선달' 전설의 '김선달 사기패' 나가신다! 보도스틸 12종 공개!

  12.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6월 16일 개봉 확정 및 메인예고편 전격 공개!

  13. '사냥' 국민 배우 안성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 사냥꾼으로 돌아온 그를 주목하라!

  14.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6월 16일 개봉확정! 완벽하게 죽이는 역대급 커플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15. '택시운전사' 송강호-토마스 크레취만 캐스팅 확정! 한국과 독일, 두 대표배우의 만남!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