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의 사랑' 안습작렬 노답인생 네이버 포토예고편 최초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꿈도, 직업도, 돈도 없는 
인생 노답녀의 개과천선 프로젝트
<백엔의 사랑>
꼬여도 제대로 꼬였다!!
노답인생 포토예고편 최초 공개!


오는 6월 16일 개봉예정인 영화 <백엔의 사랑>(감독ㅣ다케 마사하루, 출연ㅣ안도 사쿠라, 아라이 히로후미, 이나가와 미요코, 고이데 사오리, 수입ㅣ㈜미디어캐슬, 배급ㅣ㈜씨네룩스, 개봉ㅣ2016년 6월16일)가 네이버를 통해 포토예고편을 최초공개했다.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안습작렬 노답인생이라 슬퍼하지마라!

<백엔의 사랑>은 꿈도, 직업도, 돈도 없는 32세 ‘이치코’(안도 사쿠라 분)가 모든 것이 꼬여버린 인생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단 한번의 복싱시합을 준비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포토예고편은 가족, 일, 사랑 등 풀리지 않는 일들이 계속 일어나는 주인공의 상황을 보여주고 있어 비슷한 처지의 청춘들에게 격한 공감과 응원을 받고 있다.  

포토예고편의 첫장면에 이치코는 부시시한 모습으로 입에 담배를 물고 게임에 열중하다 여동생과 머리채를 잡고 대판 싸운다. 그리고 어머니의 걱정스러운 표정을 뒤로 하고 짐을 싸서 집을 나오는 장면이 이어진다. 홧김에 독립을 선언한 이치코는 평소에 자주가던 동네 백엔숍에서 심야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고, 그곳에 바나나를 사러 온 퇴물복서 ‘카노(아라이 히로후미 분)’와 만난다. 여기서 두 사람이 서로 눈도 마주치지 못하는 장면을 보면서 사람들은 이들이 심상치 않음을 예감하게 된다. 그리고 두 사람이 급격히 가까워진 장면이 보여지고 함께 밥을 먹을 때 행복한 표정으로 카노를 바라보는 이치코의 모습에서 보는 이도 얼굴에 작은 미소를 짓게 된다. 그러나 바로 다음 스틸 컷에서 다른 여자와 떠나가는 카노의 뒷모습을 힘없이 바라보고 있는 이치코의 모습을 보며 ‘과연 그녀가 이 모든 불행을 떨쳐내고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에 대한 안타까움과 궁금증을 자아내며 포토예고편이 마무리 된다.

09_still01.jpg


09_still02.jpg


09_still03.jpg


09_still04.jpg

(* 영화 <백엔의 사랑> 포토예고편 중에서 / 자료제공: ㈜미디어캐슬)



<백엔의 사랑> 포토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남 얘기 같지 않네요(해피**)”, “남자가 잘못했네..(이쁜*)”,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꼭 보고싶어요!(gsg1****)”, “왠지 보고싶어지는 영화네요. 나랑 비슷한것 같아요(skh2****)”, “이치코의 인생만 답답한 것은 아니랍니다. 다들 말을 안 하고 살아서 그렇지 얼마나 답답하고 속상한지....(fcfootball)”, “일본 영화인데 왜 격하게 공감이 갈까.. ㅠ(수선화)”, “꼬인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할께요!(eve****)” 등 다양한 댓글로 여주인공의 외롭고 힘든 상황에 대한 격한 공감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렇듯 꼬일대로 꼬여버린 주인공의 삶에 반전이 있음을 암시하는 포토예고편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백엔의 사랑>은 오는 6월 16일 극장에서 그 이야기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1.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대한민국 HOT스타들도 얼어붙게 만든 충격 공포! 뜨거운 관심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2. '더 보이' 방심 금물! 소름 끼치는 공포 명장면 BEST3 전격 공개!

  3. '싱 스트리트' 속 '토끼소년' 캐스팅, U2와의 협업 사연까지 감독이 직접 밝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4. '메이드 인 코리아' 김무열+박희순+이경영+전광렬+임원희+오정세+김민교 캐스팅 확정! 크랭크 인!

  5. '곡성' 뜨거운 반응 불러일으킨 잊을 수 없는 명대사 공개!

  6. '백엔의 사랑' 안습작렬 노답인생 네이버 포토예고편 최초공개!!

  7. 공포영화 역사상 역대 최강의 프로젝트! '사다코 대 카야코' 7월 14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대공개!

  8. '빅뱅 메이드' 'MADE' 월드투어를 스크린X로 만난다! 6월 30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9.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알못’도 알고 보면 더욱 흥미로운 비하인드 12가지 공개!

  10.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지구가 공격 받고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포스터 4종 전격 공개!

  11. '정글북' 뜨거운 애정 가득한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드로잉 영상 공개!

  12. '비밀은 없다' 부부로 다시 만난 손예진&김주혁! 완벽한 앙상블 담긴 퍼스트룩 화보 공개!

  13. '스타트렉 비욘드' 50th Anniversary! 오마주 포스터 공개!

  14. '사냥'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전이 시작됐다! 보도스틸 전격 공개!

  15. '나우 유 씨 미 2' EXO-방탄소년단, 마술사기단 멤버 되다?! 패러디 영상 봇물로 폭발적인 기대감 입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