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지독한 추격전!

by burning posted Jun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출구 없는 그곳,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전!
<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2016년 6월, 웰메이드 추격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사냥>[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Ⅰ제작: 빅스톤픽쳐스Ⅰ감독: 이우철 Ⅰ 출연: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 권율 그리고 손현주]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팽팽한 대립!
<사냥> 메인 포스터 공개!

main_poster.jpg


영화 <사냥>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새길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출구 없는 산속, 쫓기는 자와 쫓는 자로 대립하는 사냥꾼 기성과 엽사 동근의 모습을 포착했다. 날 선 눈빛으로 무언가를 노려보는 기성은 두려움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다부진 얼굴을 보여준다. 기성을 쫓는 동근 역시 상대를 향해 총을 겨누며 압도적인 아우라를 내뿜고 있어 긴박감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선명한 상처 자국과 땀에 흠뻑 젖어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목숨을 걸 만큼 격렬했던 추격전을 예고한다. 두 인물의 표정만으로도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는 메인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지금부터 진짜 사냥 한 번 해볼까!
미스터리 가득한 산에서 벌어지는 필사의 추격전! 
<사냥> 메인 예고편 공개!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끝을 알 수 없는 추격전의 전말과 기성이 숨기고 있는 비밀에 대한 이야기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산속에서 발견된 금맥 때문에 탐욕에 눈이 먼 엽사 무리는 땅 주인 노파와 언쟁 끝에 사고를 내고, 이를 목격한 사냥꾼 기성과 마을의 소녀 양순을 잡는 데 혈안이 된다. “지금부터 진짜 사냥 한 번 해볼까”라며 서늘한 표정을 짓는 엽사 동근, 지독한 추격전의 서막을 알리며 보는 이마저 숨죽이게 한다. 기성 역시 사건에 휘말린 양순을 죽을 힘을 다해 지켜내야 하기에 그들의 대립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을 만큼 팽팽해진다. 또한 과거 무진에서 일어난 탄광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기성은 끔찍했던 그 날의 악몽과 동시에 어린 양순을 부탁한다는 과거의 기억이 겹쳐지며 과연 어떤 사연으로 자신의 모든 것까지 바쳐 그녀를 지켜내려고 하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랜 세월 무진에서 벌어진 일들을 지켜본 무진 경찰서의 손반장 역시 “정도껏 미쳐야지, 대체 오늘이 어떤 날인 줄 알고”라며 과거 탄광 붕괴 사고의 비밀을 알고 있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긴박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가 기대되는 영화 <사냥>은 오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

  1.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2.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일본 공포 소설의 대가 오노 후유미가 직접 [잔예] 영화화를 제안했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로 공포 마니아들의 기대감 UP!

  3. '에브리바디 원츠 썸!!' 핫한 무비로 돌아온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이번에는 발칙한 청춘이다!

  4. '굿바이 싱글' 김혜수 "내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 임신스틸 전격 공개!

  5. <터널> 안과 밖 포스터 2종 공개! 그날 무너진 것은 터널만이 아니었다!

  6.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7. '트릭' 강예원의 파격적인 반전 화보 화제!

  8. '곡성'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3탄! 박재인 안무가로부터 완성된 인물들의 동작!

  9. '컨저링2' 1977년 사건 당시 빙의된 목소리 '실화 증언 영상' 공개!

  10.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최고 화제작 등극! 폭발적 관심 속 매진 기록!

  11. '대결' 크랭크업! 2016년을 접수할 강력한 한방!

  12. '나의 산티아고' 800km, 42일간의 기록, 낭만적 여행에 빠져들다! 7월 개봉 확정!

  13. '나의 소녀시대' 전격 내한 '왕대륙' 무대인사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 한국말 V앱 예고 영상 화제!

  14. '봉이 김선달' 올 여름을 책임질 유쾌한 오락영화의 탄생!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15. '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지독한 추격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